"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개요'''</big>== <br>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
42번째 줄: | 42번째 줄: | ||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
− |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
+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br> | <br> | ||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5월 18일 (수) 06:58 판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참고 : 사용자관리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