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접수가 되면 반품 송장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개요)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1번째 줄: 11번째 줄: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된 접수건 들에 한해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된 접수건 들에 한해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사 접수 성공여부는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
+
일반적으로 택배사 회수접수 성공여부는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
  
  
32번째 줄: 32번째 줄: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되어 고객이 상품을 보낸 경우 회수창 송장부분에 번호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되어 고객이 상품을 보낸 경우 회수창 송장부분에 번호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파일:GG반품송장번호 조회.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GG송장번호혹읺ㅎ.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
 
*[[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

2016년 5월 18일 (수) 07:47 기준 최신판

개요

회수접수가 된 주문의 반품 송장번호는 C/S창의 회수창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미 회수접수를 한 주문을 검색한 후, 회수버튼을 다시 누르면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된 접수건 들에 한해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사 회수접수 성공여부는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주문검색하기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해당주문 건을 검색하여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번호 확인하기

택배사에 반품접수가 되어 고객이 상품을 보낸 경우 회수창 송장부분에 번호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