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지연 표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주문을 CS창에 색으로 표시하여 구분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주문을 CS창에 색으로 표시하여 구분할 수 있습니다. [[파일:배송지연 표시1.png|섬네일|500x500픽셀]]
지연,장기지연으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고 지연은 노란색, 장기지연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파일:배송지연 표시1.png|섬네일|500x500픽셀]]
+
지연,장기지연으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고 지연은 노란색, 장기지연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지연일 수는 기본으로 지연:5일, 장기지연:10일로 설정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연일 수는 기본으로 지연:5일, 장기지연:10일로 설정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변경을 원하시면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17번째 줄: 16번째 줄:
  
  
 +
</br>
 +
</br>
 +
</br>
  
 
+
=='''case1. 배송 지연 중인 주문'''==
=='''A. 배송 지연 중인 주문'''==
 
 
{| width="1500px"
 
{| width="1500px"
 
|-
 
|-
38번째 줄: 39번째 줄:
  
  
=='''B. 배송 장기지연 중인 주문'''==
+
=='''case2. 배송 장기지연 중인 주문'''==
 
{| width="1500px"
 
{| width="1500px"
 
|-
 
|-
55번째 줄: 56번째 줄:
  
  
=='''C. 지연,장기지연 중인 주문을 배송처리 또는 취소한 경우'''==
+
=='''case3. 지연,장기지연 중인 주문을 배송처리 또는 취소한 경우'''==
 
{| width="1500px"
 
{| width="1500px"
 
|-
 
|-
73번째 줄: 74번째 줄:
  
  
 +
==<big><b>관련 FAQ</b></big>==
 +
[[C/S]]
  
 
+
[[배송지연현황]]
 
 
 
 
 
 
 
 
 
 
----
 
 
 
 
 
 
 
 
 
 
 
----
 

2024년 5월 31일 (금) 09:42 기준 최신판


개요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주문을 CS창에 색으로 표시하여 구분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연 표시1.png

지연,장기지연으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고 지연은 노란색, 장기지연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지연일 수는 기본으로 지연:5일, 장기지연:10일로 설정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1. 배송 지연 중인 주문

(확대하려면 클릭)
배송처리가 되지 않고 접수 또는 송장상태로 발주일에서 5일이 지나면 발주일 항목에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장기지연으로 분류되기 이전까지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배송처리나 취소처리가 되면 색표시는 사라집니다.





case2. 배송 장기지연 중인 주문

(확대하려면 클릭)
배송처리가 되지 않고 접수 또는 송장상태로 발주일에서 10일이 지나면 발주일 항목에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배송처리나 취소처리가 되면 색표시는 사라집니다.





case3. 지연,장기지연 중인 주문을 배송처리 또는 취소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이 취소된 경우 :

배송 POS일에 표시되었던 [x 일 지연] 문구가 사라지고 색 표시도 사라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이 배송된 경우 :

배송 POS일에 표시되었던 [x 일 지연] 문구가 배송일로 변경되고 색 표시도 사라집니다.




관련 FAQ

C/S

배송지연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