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br>상품 삭제를 한 경우 '''[ 상품관리 > 휴지통] 메뉴'''에서 삭제 이력 확인 및 상품 복구가 가능합니다.
+
어드민에서 상품을 삭제를 한 경우
 +
 
 +
'''[ 상품관리 > 휴지통] 메뉴'''에서 삭제 이력 확인 및 상품 복구가 가능합니다.  
  
 
<br>
 
<br>
63번째 줄: 65번째 줄: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수 있나요?

2024년 6월 4일 (화) 02:58 판

개요

어드민에서 상품을 삭제를 한 경우

[ 상품관리 > 휴지통] 메뉴에서 삭제 이력 확인 및 상품 복구가 가능합니다.







A. 상품삭제 이력 및 상품 복구하기

case 1. 삭제한 이력을 확인할 경우
  • 휴지통 화면에서 검색을 클릭하면 모든 삭제 이력들이 나타납니다.
  • 찾으실 상품이 명확한 경우엔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삭제한 상품을 복구 하고 싶은 경우

  • 상품의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선택복구를 클릭합니다.
  • 선택한 상품을 복구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하여 상품복구를 완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선택복구확인창20231208-001.png

B. 휴지통 비우기

1. 상품을 영구 삭제하기 위해서는 '휴지통 비우기' 를 하면 됩니다.
  • 휴지통 비우기는 기본적으로 노출이 되어있지 않아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2. 직접 '휴지통비우기'를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문답게시판으로 기능 추가 해야 합니다.

  • 휴지통 비우기를 할 경우 상품은 복구 불가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