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
잔글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div> | <div> | ||
− | |||
− | |||
− | |||
12번째 줄: | 9번째 줄: | ||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일괄삭제 기능을 통해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접수 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일괄삭제 기능을 통해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접수 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br/><br/><br/><br/><br/><br/><br/> | + | <br/> |
+ | __TOC__</div> | ||
+ | <br/><br/><br/><br/><br/><br/> | ||
==<big>'''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big>== | ==<big>'''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big>== |
2024년 6월 24일 (월) 00:06 판
개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일괄삭제 기능을 통해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접수 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주문일괄삭제]
|
2. 삭제를 원하는 판매처의 주문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
step 2. 주문일괄삭제 로그 확인하기
1. 주문일괄삭제 화면에서 로그보기를 클릭하면 주문일괄삭제 작업을 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주문일괄삭제 메뉴에서 삭제 작업을 한 날짜(삭제일), 작업자, 삭제한 주문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정보
A. WMS버전 송장상태 삭제 제외 (업데이트 : 2024-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