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
잔글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주문일괄삭제에서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접수 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 <br/> |
2024년 6월 24일 (월) 04:37 판
개요
주문일괄삭제에서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접수 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주문일괄삭제] 1. 일괄 삭제할 주문의 발주일과 발주시간을 설정합니다.
|
2. 삭제를 원하는 판매처의 주문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
step 2. 주문일괄삭제 로그 확인하기
1. 주문일괄삭제 화면에서 로그보기를 클릭하면 주문일괄삭제 작업을 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주문일괄삭제 메뉴에서 삭제 작업을 한 날짜(삭제일), 작업자, 삭제한 주문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정보
A. WMS버전 송장상태 삭제 제외 (업데이트 : 2024-04-09)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 시 송장상태의 주문은 삭제되지않고, 접수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