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일괄삭제(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송장일괄삭제(조회)'''에서는 등록한 송장을 일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송장입력일시와 검색조건(관리번호,수령자 등), 판매처 또는 택배사를 지정하여 검색 후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일괄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입력일시와 검색조건(관리번호,수령자 등), 판매처 또는 택배사를 지정하여 검색 후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일괄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상태주문이 모두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송장상태주문이 모두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10번째 줄: 8번째 줄:
 
 
 
 
  
*주의 : 해당 송장 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 : 해당 송장 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br />
 
<br />
 
<br />
 
<br />
19번째 줄: 18번째 줄:
  
 
==<big>'''step 1. 송장일괄삭제하기'''</big>==
 
==<big>'''step 1. 송장일괄삭제하기'''</big>==
{| width="15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파일:어드민상품매출통계수정7.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링크=https://help.ezadmin.co.kr/index.php%3Ftitle=%ED%8C%8C%EC%9D%BC:%EC%96%B4%EB%93%9C%EB%AF%BC%EC%83%81%ED%92%88%EB%A7%A4%EC%B6%9C%ED%86%B5%EA%B3%84%EC%88%98%EC%A0%957.png]]'''[주문배송관리>송장일괄삭제(조회)]'''
+
| valign="top" |[[파일:송장일괄삭제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1.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시간을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Case1. 조회하여 삭제하기 ===
 +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조회)]'''
 +
 
 +
1.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시간, 검색조건(관리번호,주문번호,수령자,우편번호,송장번호)
 +
 
 +
또는 판매처, 택배사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송상태의 주문 건을포함하여 검색하려면 '''배송주문포함 체크''' 후 검색합니다.
 
 
|}  
 
|}  
 +
----
  
   
+
{| width="16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민)송장일괄삭제(조회)-2.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a. '''검색하기'''
+
| valign="top" |[[파일:송장일괄삭제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배송상태의 주문도 포함하여 검색하려면 '''배송주문포함 체크''' 후 검색합니다.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 시간을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송상태의 주문 건''' 포함하여 검색하려면 '''배송주문포함 체크''' 후 검색합니다.<br /><br /><br />
 
{| class="wikitable"
 
|-
 
|
 
*주의 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 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 건의 경우 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직접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
 
 
 
|}
 
 
 
  
 
+
※ 배송주문의 송장을 삭제할 경우 판매처에 등록된 송장번호는 직접 수정하셔야합니다.
  
 
+
배송주문도 송장삭제에 포함시키시겠습니까? 라는 내용의 팝업내용을 꼭 숙지하시고 확인 눌러주세요.
 
+
|} 
  
 
 
----
 
----
 
+
{| width="16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민)송장일괄삭제(조회)-3.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b. '''파일로 삭제'''
+
| valign="top" |[[파일:송장일괄삭제5.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선택 송장삭제 또는 전체 송장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송장을 삭제합니다.
  
  
파일로 삭제버튼 클릭 시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메뉴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
* '''선택 송장삭제'''
  
[[송장일괄삭제(파일)]]
+
검색 후 조회되는 송장 중 삭제하고자 하는 송장번호만 체크한 후 '''선택 송장삭제''' 클릭 시
  
 +
체크한 송장번호만 삭제 가능합니다.
 
|}
 
|}
 
 
 
 
 
 
 
 
 
 
  
 
 
 
 
 
  
 
 
----
 
----
 
+
{| width="16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민)송장일괄삭제(조회)-c4.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c. '''선택 송장삭제'''
+
| valign="top" |[[파일:송장일괄삭제6.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검색 후 조회되는 송장 중 삭제하고자 하는 송장번호의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선택 송장삭제 클릭 시
 
  
체크한 송장번호만 삭제 가능합니다.
+
* '''전체 송장삭제'''
  
 +
별도로 체크할 필요없이 검색된 송장에 대해 전체 삭제 가능합니다.
 
|}
 
|}
 
 
 
 
 
 
 
 
 
 
 
 
 
 
 
 
 
----
 
----
{| width="12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파일:민)송장일괄삭제(조회)-c5.png|대체글=|섬네일|399x399픽셀|(확대하려면 클릭)]]d. '''전체송장 삭제'''
+
| valign="top" |[[파일:송장일괄삭제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Case2. 파일로 삭제하기 ===
 +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체크박스에 별도로 체크하지 않아도 목록에 있는 송장 전체 삭제 가능합니다.
+
'''파일로 삭제''' 버튼 클릭 시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메뉴로 이동합니다.
  
 +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
{| class="wikitable"
 +
!참조. [[송장일괄삭제(파일)]]
 
|}
 
|}
 +
|}  
  
 
+
    
  
 
+
==<big>'''step 2. 주문 확인하기'''</big>==
 
 
 
 
  
   
+
{| width="1600px"
 
 
    
 
==<big>'''step 2. 주문 확인하기'''</big>==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민)송장일괄삭제(조회)-c6.png|대체글=|섬네일|383x383픽셀|(확대하려면 클릭)]]CS창이나 확장주문검색2에서 접수 상태로 변경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
| valign="top" |[[파일:송장일괄삭제1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C/S관리 > CS,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
CS창이나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송장 >접수로 주문상태가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2024년 9월 6일 (금) 04:42 기준 최신판

개요

송장입력일시와 검색조건(관리번호,수령자 등), 판매처 또는 택배사를 지정하여 검색 후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일괄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상태주문이 모두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배송주문포함 체크 여부를 통해 배송상태주문건에 대해서도 일괄로 송장삭제하여 접수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주의 : 해당 송장 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tep 1. 송장일괄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조회하여 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조회)]

1.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시간, 검색조건(관리번호,주문번호,수령자,우편번호,송장번호)

또는 판매처, 택배사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배송상태의 주문도 포함하여 검색하려면 배송주문포함 체크 후 검색합니다.



※ 배송주문의 송장을 삭제할 경우 판매처에 등록된 송장번호는 직접 수정하셔야합니다.

배송주문도 송장삭제에 포함시키시겠습니까? 라는 내용의 팝업내용을 꼭 숙지하시고 확인 눌러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2. 선택 송장삭제 또는 전체 송장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송장을 삭제합니다.


  • 선택 송장삭제

검색 후 조회되는 송장 중 삭제하고자 하는 송장번호만 체크한 후 선택 송장삭제 클릭 시

체크한 송장번호만 삭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전체 송장삭제

별도로 체크할 필요없이 검색된 송장에 대해 전체 삭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파일로 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파일로 삭제 버튼 클릭 시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메뉴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참조. 송장일괄삭제(파일)

  

    

step 2. 주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CS창이나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송장 >접수로 주문상태가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송장관리

송장일괄삭제(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