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번째 줄: 18번째 줄:
 
{| width="1700px"
 
{| width="1700px"
 
|-
 
|-
| valign="top" |[[파일:진짜진심수정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
| valign="top" |[[파일:진짜진심수정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33번째 줄: 33번째 줄:
 
{| width="1700px"
 
{| width="1700px"
 
|-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파일:배송 POS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파일:배송 POS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71번째 줄: 71번째 줄:
  
 
==<big>'''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big>==
 
==<big>'''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big>==
 
+
{| width="17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파일:취소 완료.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br>
 
1. C/S창에서 배송취소한 주문을 조회합니다.
 
  
 
+
*
2. 해당주문이 '''배송상태에서 송장상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ile:s배송일괄취소(파일)2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24년 9월 18일 (수) 05:08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1. 메뉴 상단에서 배송취소할 주문건의 배송일시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C/S 관리> 일반관리> C/S]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건의 배송일시는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후 하단 배송POS일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배송일괄취소(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