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스캔 제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 | |- | ||
| valign="top" |[[파일:사은품 예시 사진.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C/S 관리> 일반관리> C/S]''' | | valign="top" |[[파일:사은품 예시 사진.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C/S 관리> 일반관리> C/S]''' | ||
− | * cs창에서 주문건 조회시 핑크색 | + | * cs창에서 주문건 조회시 '''핑크색 G마크'''가 붙은 상품의 경우 사은품입니다. |
* 사은품 스캔 제외 설정에 따라 이지포스에서의 배송 스캔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사은품 스캔 제외 설정에 따라 이지포스에서의 배송 스캔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28번째 줄: | 28번째 줄: | ||
|- | |- | ||
| valign="top" |'''[이지오토>ezPos]''' | | valign="top" |'''[이지오토>ezPos]''' | ||
− |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아직 스캔되지 않은 | + |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아직 스캔되지 않은 상태'''로 조회됩니다. |
[[파일:사은품도 스캔.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사은품도 스캔.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big>'''Case 1. 사은품 스캔제외 기능 사용'''</big> == |
− | |||
− | |||
− | < | ||
---- | ---- | ||
{| width="1700px" | {| width="17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 | + | | valign="top" |[[파일:사은품도 제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이미 스캔된 상태'''로 조회됩니다. | ||
+ | * 따라서 사은품 상품의 경우 스캔처리 하지 않고 '''본 상품만 스캔'''하여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2024년 9월 18일 (수) 10:53 판
개요
- 이지오토 프로그램으로 배송스캔 작업시 사은품으로 증정된 상품은 스캔작업을 하지 않고 배송처리 작업이 가능합니다.
- 위 기능 사용 원하실 경우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문답게시판]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se 1. 사은품 스캔제외 기능 미사용
[C/S 관리> 일반관리> C/S]
|
[이지오토>ezPos]
|
Case 1. 사은품 스캔제외 기능 사용
|
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1. C/S창에서 배송일괄취소 작업한 주문건을 조회하면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
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