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스캔 제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3번째 줄: 43번째 줄:
 
----
 
----
 
{| width="1700px"
 
{| width="1700px"
|-
+
 
 
| valign="top" |[[파일:사은품도 제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valign="top" |[[파일:사은품도 제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이미 스캔된 상태'''로 조회됩니다.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이미 스캔된 상태'''로 조회됩니다.
* 따라서 사은품 상품의 경우 스캔처리 하지 않고 '''본 상품만 스캔'''하여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사은품 상품의 경우 스캔처리 하지 않고 '''본 상품만 스캔'''하여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2024년 9월 18일 (수) 10:57 판

개요


  • 이지오토 프로그램으로 배송스캔 작업시 사은품으로 증정된 상품은 스캔작업을 하지 않고 배송처리 작업이 가능합니다.
  • 위 기능 사용 원하실 경우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문답게시판]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se 1. 사은품 스캔제외 기능 미사용

(확대하려면 클릭)
[C/S 관리> 일반관리> C/S]
  • cs창에서 주문건 조회시 핑크색 G마크가 붙은 상품의 경우 사은품입니다.
  • 사은품 스캔 제외 설정에 따라 이지포스에서의 배송 스캔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토>ezPos]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아직 스캔되지 않은 상태로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사은품 스캔제외 기능 사용


(확대하려면 클릭)
  •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조회시 사은품 상품은 이미 스캔된 상태로 조회됩니다.
  • 따라서 사은품 상품의 경우 스캔처리 하지 않고 본 상품만 스캔하여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사은품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