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7번째 줄: | 67번째 줄: | ||
{| width="1700px" | {| width="1700px" | ||
|- | |- | ||
−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 | +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 |
− | + | # C/S창에서 배송일괄취소 작업한 주문건을 조회하면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 [[파일:ㅜㅗㅓ물치ㅏㅁ.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2024년 9월 20일 (금) 04:27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1. 메뉴 상단에서 배송취소할 주문건의 배송일시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TIP. 배송일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
|
2.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
|
3.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