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5번째 줄: 15번째 줄:
  
 
==<big>'''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big>==
 
==<big>'''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big>==
{| width="17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파일:진짜진심수정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 valign="top" |[[파일:진짜진심수정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26번째 줄: 26번째 줄:
 
===      TIP. 배송일 확인하기 ===
 
===      TIP. 배송일 확인하기 ===
 
----
 
----
{| width="17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파일:배송 POS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파일:배송 POS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39번째 줄: 39번째 줄:
 
<br>
 
<br>
 
----
 
----
{| width="17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파일:배송취소 버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valign="top" |[[파일:배송취소 버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50번째 줄: 50번째 줄:
 
<br>
 
<br>
 
----
 
----
{| width="17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파일:취소 완료.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 valign="top" |[[파일:취소 완료.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65번째 줄: 65번째 줄:
  
 
==<big>'''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big>==
 
==<big>'''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big>==
{| width="17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파일:ㅜㅗㅓ물치ㅏㅁ.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C/S창에서 배송일괄취소 작업한 주문건을 조회하면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
| valign="top" |'''[C/S 관리> 일반관리> C/S]'''<br>
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
1. C/S창에서 배송일괄취소 작업한 주문건을 조회하면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파일:ㅜㅗㅓ물치ㅏㅁ.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78번째 줄: 77번째 줄:
 
<br>
 
<br>
 
----
 
----
{| width="17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파일:ㅈㅈㅈㅈㅈ.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
| valign="top" |[[파일:ㅈㅈㅈㅈㅈ.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
 
*

2024년 10월 31일 (목) 05:30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1. 메뉴 상단에서 배송취소할 주문건의 배송일시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TIP. 배송일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
(확대하려면 클릭)
  • 주문건의 배송일시는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후 하단 배송POS일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C/S 관리> 일반관리> C/S]
1. C/S창에서 배송일괄취소 작업한 주문건을 조회하면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 우측 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배송일괄취소 이력이 남게 됩니다.




관련 FAQ

배송일괄취소(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