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48번째 줄: | 48번째 줄: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
[[창고재고를 볼 수 있는 화면은 어디인가요?]]<br> | [[창고재고를 볼 수 있는 화면은 어디인가요?]]<br> | ||
[[복수(추가)창고 재고일괄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복수(추가)창고 재고일괄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2024년 11월 4일 (월) 04:32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추가 창고 개설 이후 창고 확인 및 창고명 변경 방법 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추가 창고 개설은 추가 과금이 발생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또는 교육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개설 요청 시, 원하는 창고명을 함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추가 창고는 주문건을 배송 처리 시, 자동으로 재고가 차감되지 않는 적재 재고 개념 입니다.
- 예시) 이지어드민 배송처리 -> 정상창고의 재고가 자동으로 차감 (추가 창고의 재고는 차감 안됨)
step 1.창고설정 확인하기
기본정보관리 > 창고관리 |
|
step 2.창고 이름 수정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