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검사제외 설정방법(v3)"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 valign="top" |[[파일:V3백신 1.png|대체글=|섬네일|680x6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네이버에 v3 를 검색 후 무료백신설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 valign="top" |[[파일:V3백신 1.png|대체글=|섬네일|680x6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네이버에 v3 를 검색 후 무료백신설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
[https://v3litecontents.ahnlab.com/v3lite.html?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earch&utm_campaign=thumbnail&utm_content=V3Lite&NaPm=ct%3Dm3cl3iew%7Cci%3D0B40001%5Fzx5BYB%2DjxvjY%7Ctr%3Dbrnd%7Chk%3D99263b9879a6618bc9bfd67de6589972e94ba7df%7Cnacn%3DG0MMBYwECW1w v3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연결] | [https://v3litecontents.ahnlab.com/v3lite.html?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earch&utm_campaign=thumbnail&utm_content=V3Lite&NaPm=ct%3Dm3cl3iew%7Cci%3D0B40001%5Fzx5BYB%2DjxvjY%7Ctr%3Dbrnd%7Chk%3D99263b9879a6618bc9bfd67de6589972e94ba7df%7Cnacn%3DG0MMBYwECW1w v3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연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4년 11월 11일 (월) 05:32 판
개요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이지오토 실행 및 로그인이 원활히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v3 백신프로그램에서는 특정 경로에 대해 검사제외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알약, V3 Lite, TACHYON Internet Security 등 다양한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있을 경우 1개의 프로그램을 제외하여 전부 삭제해주세요.
(알약 또는 V3 Lite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설치된 1개의 백신프로그램에서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을 백신검사에서 제외 시켜줍니다.
- 윈도우 디펜더에서 방화벽 설정을 전부 해제로 변경해주세요.
- 은행 사이트 접속 시 자동 실행되는 보안프로그램은 삭제 또는 종료해주세요
(ex. AhnLab Safe Transaction, nProtect Online Security 등)
- mcafee 프로그램의 경우 종료하기보단 삭제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하단에는 대표 백신 프로그램에 백신검사 제외 방법과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끄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이미지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A. V3 lite 다운로드
1. 네이버에 v3 를 검색 후 무료백신설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2. 상품정보를 수정하시겠습니까? 팝업이 뜨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
3. n개 변경 완료 되었습니다. 팝업이 뜨고 상품은 삭제됩니다. |
상품코드가 잘못입력됐거나 미배송주문, 재고가 있는 경우 상품변경오류 건수 남게되며 실패사유도 확인가능합니다. |
Case2. 조회하여 삭제하기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재고관리 > 현재고조회]
1. 상품을 검색하고 삭제할 상품만 체크한다음 [선택상품일괄처리]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상품삭제를 설정으로 두고 [일괄처리]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이 삭제됩니다. |
TIP. 삭제성공 상품코드와 삭제안된 상품코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
Tip. 재고를 0으로 일괄 조정하는 방법
[재고관리 > 재고일괄조정]
[파일선택]눌러서 업로드 하신 다음 창고 지정 후 [조정]으로 선택하고 [적용]클릭하시면 됩니다. |
'0'으로 재고초기화시 꼭 'zero'로 입력해주셔야합니다. |
Tip. 미배송 주문 확인 후 처리하는 방법
[재고관리 > 현재고조회]
1. 상품을 검색하고 접수, 송장 건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2. 접수나 송장에 있는 숫자를 클릭하면 미배송주문창이 열리고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넘어갑니다. |
3. 송장상태 주문인데 실제 배송이 나갔다면 [배송처리]클릭하여 배송상태로 만들어주시거나
[전체취소] 또는 [주문삭제]버튼을 클릭하여 접수, 송장상태의 미배송주문이 남아있지 않도록 처리해주시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