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로그인 오류 재설치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9번째 줄: | 29번째 줄: | ||
=='''<small>STEP 2. 재설치</small>'''== | =='''<small>STEP 2. 재설치</small>'''== | ||
− | + | [[파일:이지오토 속성 20241111 00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바탕화면에서 이지오토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면 재설치 됩니다. | |
− | |||
− | |||
− | |||
− | |||
==관련 FAQ== | ==관련 FAQ== | ||
2024년 11월 13일 (수) 00:01 판
개요
간혹 이지오토 신규 설치 또는 업데이트 이후, 로그인 시 결과에 [오류] 라고 표기되며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 디펜더 또는 알약, V3 등에서 검사예외 설정을 해도 동일하다면 아래 기재되어 있는 방법으로 이지오토를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STEP 1. 이지오토 폴더 삭제
1. 내PC 또는 내파일을 열고 C드라이브 > 사용자(USER) 폴더 > 사용자명 폴더 > pimz 폴더로 접속하면 ezauto 폴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ezauto 폴더를 우클릭 하여 통째로 삭제합니다.
|
STEP 2. 재설치
1. 바탕화면에서 이지오토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면 재설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