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택배사 미등록 우편번호라고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알려주면 10분 이내에 등록 가능합니다(정식 자료는 아니고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알려주면 10분 이내에 등록 가능합니다(정식 자료는 아니고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택배연동을 해야지만 택배사에 등록된 우편번호로 '''이지송장출력'''에서 고객주소와 우편번호를 정상적으로 인식합니다. <br>
 +
간혹 택배연동을 했어도 '''미등록우편번호'''로 인식안되는 우편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br>
 +
이런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하여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전달해주시면 10분 이내에 등록해<br>
 +
드립니다.(검색해도 없는 우편번호는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
 
 +
||
 +
[[File:S미등록주소.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5월 23일 (월) 04:16 기준 최신판


택배연동을 해야지만 택배사에 등록된 우편번호로 이지송장출력에서 고객주소와 우편번호를 정상적으로 인식합니다.
간혹 택배연동을 했어도 미등록우편번호로 인식안되는 우편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하여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전달해주시면 10분 이내에 등록해
드립니다.(검색해도 없는 우편번호는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