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택배사 미등록 우편번호라고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택배연동을 해야지만 택배사에 등록된 우편번호로 '''이지송장출력'''에서 고객주소와 우편번호를 정상적으로 인식합니다. <br> | ||
+ | 간혹 택배연동을 했어도 '''미등록우편번호'''로 인식안되는 우편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br> | ||
+ | 이런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하여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전달해주시면 10분 이내에 등록해<br> | ||
+ | 드립니다.(검색해도 없는 우편번호는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 ||
|| | || | ||
[[File:S미등록주소.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미등록주소.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