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47번째 줄: | 47번째 줄: | ||
* 창고 삭제는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주셔야 합니다. | * 창고 삭제는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주셔야 합니다. | ||
삭제할 창고명 기재해주셔서 요청주시면 됩니다. | 삭제할 창고명 기재해주셔서 요청주시면 됩니다. | ||
| + | |||
| + | 삭제시 복구는 불가합니다. | ||
2025년 4월 1일 (화) 03:34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추가 창고 개설 이후 창고 확인 및 창고명 변경 방법 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추가 창고 개설은 추가 과금이 발생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또는 교육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개설 요청 시, 원하는 창고명을 함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창고는 주문건을 배송 처리 시, 자동으로 재고가 차감되지 않는 적재 재고 개념 입니다.
예시) 이지어드민 배송 처리 -> 정상창고의 재고가 자동으로 차감 (추가 창고의 재고는 차감 안됨)
A.창고 설정 확인하기
[기본정보관리>창고관리]
(추가창고 재고를 볼 수 있는 메뉴가 있고, 항목 설정으로 추가 하여 창고재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창고 이름 수정하기
|
C.창고 삭제
삭제할 창고명 기재해주셔서 요청주시면 됩니다. 삭제시 복구는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