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 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주소정...)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 | 이지송장출력에서 주문을 불러올 때 여러가지 이유(우편번호, 전화번호, 신주소)로 오류목록에 내용이 나타납니다.<br> | ||
+ | 일반적으로 주소오류인 경우 '''오타, 부분 주소만 입력된 경우, 신주소''' 등이 원인이 됩니다.<br> | ||
+ | <br> | ||
+ | *대부분 오류가 나는 원인이 명확하기 때문에 문제되는 내용을 수정해주면 정상적으로 출력목록에 나타나게 됩니다. <br> | ||
+ | *수정을 했음에도 계속 오류목록에 뜨거나 찾으려는 정보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br> | ||
+ |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파일:주소정제오류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주소정제오류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 | + | [[File:S주소정제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4번째 줄: | 30번째 줄: | ||
− | ==<big>'''step 1. '''</big>== | + | ==<big>'''step 1. 오류 확인하기 '''</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30번째 줄: | 3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
− | + | <br> | |
+ | 1. 오류목록에 보이는 오류 원인을 확인하고 우측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 ||
+ | * '''주소 분석 실패 = 주소 정제 오류''' | ||
|| | || | ||
− | [[File: | + | [[File:S주소정제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52번째 줄: | 60번째 줄: | ||
− | + | 2. 입력된 주소를 '''복사''' 합니다. | |
|| | || | ||
[[File:S주소정제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주소정제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72번째 줄: | 80번째 줄: | ||
− | + | 3. 포털 검색사이트의 검색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한 후 검색합니다. | |
+ | <br><br> | ||
+ | 4. 오류난 주소와 검색된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합니다. | ||
|| | || | ||
− | [[File: | + | [[File:S주소정제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80번째 줄: | 90번째 줄: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big>'''step 2. 주소 수정하기'''</big>== | ||
+ |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br> | ||
+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6번째 줄: | 121번째 줄: | ||
+ |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
+ | <br> | ||
+ | 검색한 정확한 주소를 주소칸에 입력한 뒤 '''수정하기'''를 클릭합니다. | ||
+ | *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 ||
+ | *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 또는 구주소로 둘 중 하나만 인식될 수 있으므로 인식되는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 ||
+ | :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File: | + | [[File:S주소정제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 ||
+ | <br> | ||
+ | 1. 웹에서 검색되지 않는 주소라면 고객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고 '''고객 배송지 정보를 수정''' 합니다. | ||
+ | |||
+ | || | ||
+ | [[File:S주소정제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134번째 줄: | 175번째 줄: | ||
− | + | 2. 화면좌측 중간에 '''배송지 변경'''을 클릭합니다. | |
|| | || | ||
[[File:S주소정제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주소정제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154번째 줄: | 196번째 줄: | ||
− | + | 3. 정확한 주소를 입력한 후 '''변경'''을 클릭합니다.<br> | |
+ | 4. 주소 변경이 완료됩니다. | ||
+ | |||
|| | || | ||
[[File:S주소정제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주소정제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66번째 줄: | 210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173번째 줄: | 216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6년 5월 23일 (월) 07:48 기준 최신판
개요
|
step 1. 오류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
|
step 2. 주소 수정하기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