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9번째 줄: | 139번째 줄: | ||
[[File:S주소정제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주소정제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
2016년 5월 23일 (월) 07:48 기준 최신판
개요
|
step 1. 오류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
|
step 2. 주소 수정하기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