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5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20번째 줄: | 19번째 줄: | ||
<br /><br /><br /> | <br /><br /><br /> | ||
| + | =='''<big>STEP1. 취소철회 주문 확인하기</big>'''==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 + | * 판매처에서는 취소철회 상태인데 이지어드민에서는 취소 상태인 주문이 조회됩니다. | ||
| + | * 판매처로 취소철회 접수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하는 시점에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철회가 연동됩니다. | ||
| + | * 자동발주 판매처 중에서 취소철회확인 기능을 지원하는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
| + | |}[[파일:20220721 14275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case1.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메인화면 > 좌측상단 > 취소철회확인 | ||
| + | |} | ||
| + | 1. 최근 일주일동안 취소철회로 연동된 주문 수를 보여줍니다. | ||
| + | |||
| + | *숫자가 0이면 검정색, 1 이상이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
| + | |||
| + | |} | ||
| + | <br> | ||
| + | |||
| + | <br>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4290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721 131730.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숫자를 클릭하면 취소철회조회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미확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20220721 14175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case2.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하기'''===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34번째 줄: | 65번째 줄: | ||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 + | *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00646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원하는 조건으로 취소철회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 |||
| + | *작업일/작업자는 취소철회를 선택확인 또는 선택취소한 주문만 검색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60번째 줄: | 94번째 줄: | ||
|- | |- | ||
|주문일 | |주문일 | ||
| − | | | + | |판매처에서 주문한 날짜 및 시간(발주서 포맷세팅 필요) |
|- | |- | ||
|배송일 | |배송일 | ||
| 66번째 줄: | 100번째 줄: | ||
|- | |- | ||
|작업일 | |작업일 | ||
| − | |취소철회 주문을 | + |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날짜 및 시간 |
|- | |- | ||
|작업자 | |작업자 | ||
| − | |취소철회 주문을 | + |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아이디 |
|- | |- | ||
|작업 | |작업 | ||
| 75번째 줄: | 109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STEP2. 취소철회 주문 처리하기'''</big>==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20220817 12593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817 130001123.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판매처 사이트에 접속해 취소철회 주문이 맞는지 확인 후 CS창에서 정상복귀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
| 92번째 줄: | 126번째 줄: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파일:20220818 12341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정상복귀 한 주문을 보류해제 및 송장출력, 배송처리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보류설정|<보류설정 : step2. 보류해제 하기]]/[[송장출력]]/[[배송처리|배송처리>]]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 |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5385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파일: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
|} | |} | ||
| − | + | [[파일:20220721 154701.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취소철회 주문을 체크 후 선택확인을 클릭하면 상태가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확인 작업을 한 작업자 아이디와 작업일자도 표시됩니다. | |
| + | |||
| + | *선택확인을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이지오토 자동취소가 연동 됩니다. | ||
| + | *선택확인을 하지 않고 CS창에서 정상복귀만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연동되지 않습니다. | ||
| + | *확인 처리를 해도 주문이 정상으로 변경되지는 않으며, CS창에서 정상복귀를 해야 합니다. | ||
| + |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7290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721 172459.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확인 작업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주문 체크 후 선택취소를 클릭하면 상태가 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작업자/작업일자는 선택취소한 작업이력으로 변경됩니다. | ||
| + | |||
| + | |} | ||
| + | |||
| + | <br> | ||
| + | <br> | ||
| − | {|width="1500px" | + | == '''<big>업그레이드 정보</big>'''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 |[[파일:E8359f47-fb9c-491f-9a96-ebe6fd31fa45.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주문내역 감추기 기능 추가(2025-08-08)'''=== | |
| − | + | 1. [감추기] 버튼을 클릭하여 특정 주문이 조회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 |
| + | |||
| + | 감추기 설정된 주문은 보기타입의 [감추기한 주문 제외] 체크 후 검색시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파일:Bf6853c6-4b2f-4c00-b970-cfd7a52d96f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보기타입 [감추기한 주문 제외] 체크 해제 후 검색시에는 감추기 된 주문도 같이 조회되며 | ||
| + | |||
| + | [보이기] 버튼을 클릭하면 감추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br> | ||
| + | |||
| + | ==<big>'''관련 FAQ'''</big>== | ||
| + | |||
| + | *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
| + | * [[전체정상복귀]] | ||
| + | * [[개별정상복귀]] | ||
| + | * [[보류설정]] | ||
| + | * [[송장출력]] | ||
| + | * [[배송처리]] | ||
| + | |||
<br> | <br> | ||
<br> | <br> | ||
<br> | <br> | ||
| − | + | <br> | |
| − | + | |} | |
2025년 8월 11일 (월) 04:34 기준 최신판
개요
|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1. 취소철회 주문 확인하기
case1.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1. 최근 일주일동안 취소철회로 연동된 주문 수를 보여줍니다.
|
| 2. 숫자를 클릭하면 취소철회조회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미확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2.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하기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원하는 조건으로 취소철회 주문을 검색합니다.
STEP2. 취소철회 주문 처리하기
업그레이드 정보
관련 FAQ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