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등록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판매처로 송장전송 건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판매처로 송장전송 건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 + | * '''숫자'''를 클릭하면 송장등록조회 메뉴에서 상세 내역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 | == <big>'''step 2. 송장등록조회'''</big> == | ||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파일:송장등록조회 20250902-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valign=top|[[파일:송장등록조회 20250902-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위 화면에서 판매처, 배송처리일, 주문번호, 송장번호 등 검색해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10일 이내 자료만 조회 가능합니다.)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예) 카페24에 등록되지 않은 택배사 입니다. | |
| −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이지오토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도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도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 61번째 줄: | 63번째 줄: | ||
==<big>'''TIP. 업데이트'''</big>== | ==<big>'''TIP. 업데이트'''</big>== | ||
| − | === A.송장등록 조회 조회조건 추가(2025-07-23) === | + | === A.이지오토 작업이력 관리기능 추가(2025-01-09)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파일:송장등록조회 작업이력 20250904-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판매처별 작업대기 시간: 판매처별 취소/송장/게시판 작업대기 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 ||
| + | 송장등록조회 리스트에서 '''판매처명''' 클릭 시 해당 판매처의 대기시간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br /><br /><br /><br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valign="top" |[[파일:송장등록조회 작업이력 20250904-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이지오토 작업이력: 이지오토에서 취소/송장/게시판 작업을 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하루씩만 조회 가능하며 시간단위 설정이 가능 합니다. | ||
| + | |||
| + | <br /><br /><br /><br /> | ||
| + | |} | ||
| + | === B.송장등록 조회 조회조건 추가(2025-07-23) ===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
| 72번째 줄: | 92번째 줄: | ||
<br /><br /><br /><br /> | <br /><br /><br /><br />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2025년 9월 4일 (목) 00:49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등륵 및 전송되지 않은 주문 조회 하는 메뉴입니다.
|
step 1. 송장전송대기
|
step 2. 송장등록조회
위 화면에서 판매처, 배송처리일, 주문번호, 송장번호 등 검색해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10일 이내 자료만 조회 가능합니다.)
예) 카페24에 등록되지 않은 택배사 입니다.
|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TIP. 업데이트
A.이지오토 작업이력 관리기능 추가(2025-01-09)
| 판매처별 작업대기 시간: 판매처별 취소/송장/게시판 작업대기 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송장등록조회 리스트에서 판매처명 클릭 시 해당 판매처의 대기시간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 이지오토 작업이력: 이지오토에서 취소/송장/게시판 작업을 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씩만 조회 가능하며 시간단위 설정이 가능 합니다.
|
B.송장등록 조회 조회조건 추가(2025-07-23)
| 오류메시지 있는 주문만 보기 조회 조건이 추가 되었습니다.
위 기능은 실제로는 송장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았더라도, 판매처에서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조회되지 않는다면 등록 성공 상태로 처리됩니다. 등록성공 상태이지만 오류메시지가 있는 주문건들을 확인하는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