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등록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38번째 줄: | 38번째 줄: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파일:송장등록조회 | + | | valign=top|[[파일:송장등록조회 20250905-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위 화면에서 판매처, 배송처리일, 주문번호, 송장번호 등 검색해서 송장전송 리스트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10일 이내 자료만 조회 가능합니다.)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예) 카페24에 등록되지 않은 택배사 입니다. | 예) 카페24에 등록되지 않은 택배사 입니다. | ||
2025년 9월 5일 (금) 00:56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등륵 및 전송되지 않은 주문 조회 하는 메뉴입니다.
|
step 1. 송장전송대기
|
step 2. 송장등록조회
위 화면에서 판매처, 배송처리일, 주문번호, 송장번호 등 검색해서 송장전송 리스트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10일 이내 자료만 조회 가능합니다.)
예) 카페24에 등록되지 않은 택배사 입니다.
|
|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십 분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
TIP. 업데이트
A.이지오토 작업이력 관리기능 추가(2025-01-09)
송장등록조회 리스트에서 판매처명 클릭 시 해당 판매처의 대기시간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작업일시는 하루씩만 조회 가능하며 시간단위 설정이 가능 합니다. (최근 10일 이내 자료만 조회 가능합니다)
|
B.송장등록 조회 조회조건 추가(2025-07-23)
| 오류메시지 있는 주문만 보기 조회 조건이 추가 되었습니다.
위 기능은 실제로는 송장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았더라도, 판매처에서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조회되지 않는다면 등록 성공 상태로 처리됩니다. 등록성공 상태이지만 오류메시지가 있는 주문건들을 확인하는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