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br> 개인적으로 판매처를 변경 및 설정한 후 기존 판매처의...)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br> |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br> | ||
− | 개인적으로 판매처를 변경 및 설정한 후 기존 판매처의 주문을 가져온 경우엔 | + | 개인적으로 판매처를 변경 및 설정한 후 기존 판매처의 주문을 가져온 경우엔 중복발주 됩니다. <br> |
+ | |||
+ | |||
*이지어드민을 기준으로 배송은 기존 판매처의 주문으로 해야되며, 기존 판매처의 미배송 주문은 신규 판매처에서 찾아 취소를 잡아야 합니다.<br> | *이지어드민을 기준으로 배송은 기존 판매처의 주문으로 해야되며, 기존 판매처의 미배송 주문은 신규 판매처에서 찾아 취소를 잡아야 합니다.<br> | ||
:그렇지 않으면 양쪽 판매처로 중복 배송이 나가게 됩니다. <br> | :그렇지 않으면 양쪽 판매처로 중복 배송이 나가게 됩니다. <br> | ||
:그리고 신규 판매처에 들어온 기존 판매처의 주문은 반드시 수동으로 배송처리 해야 합니다. | :그리고 신규 판매처에 들어온 기존 판매처의 주문은 반드시 수동으로 배송처리 해야 합니다. |
2016년 5월 26일 (목) 02:28 기준 최신판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판매처를 변경 및 설정한 후 기존 판매처의 주문을 가져온 경우엔 중복발주 됩니다.
- 이지어드민을 기준으로 배송은 기존 판매처의 주문으로 해야되며, 기존 판매처의 미배송 주문은 신규 판매처에서 찾아 취소를 잡아야 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양쪽 판매처로 중복 배송이 나가게 됩니다.
- 그리고 신규 판매처에 들어온 기존 판매처의 주문은 반드시 수동으로 배송처리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