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를 신규 판매처로 등록했는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다이소몰을 판매처리스트에 추가했는데 이지오토 발주실패라고 뜹니다'''
+
<div>__toc__</div>
  
  
기존의 판매처는 판매처 정보에 판매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
==<big><b>개요</b></big>==
재실행하면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했으나, 해당업체의 경우 '양식을 등록해 주세요.'라는
+
{|width="1200px"
메시지와 함께 자동발주가 안됩니다. <b>이런 경우, 주문양식포맷을 저장한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b>
+
|-
 +
| valign=top|
 +
기존의 판매처는 판매처 정보에 판매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재실행하면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했으나,  
  
 +
다이소 판매처의 경우 '양식을 등록해 주세요.'라는메시지와 함께 자동발주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 : 다이소는 자동발주송장, 자동취소(배송전/후)가 가능하다''
+
다이소몰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수동발주양식에 이지어드민을 등록하면 다른 판매처와 같은 방식으로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파일:다이소세팅1.png]]
 
  
  
  
----
+
==<big><b>Step 1. 다이소몰 접속하기 </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b>다이소몰</b>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파일:다이소세팅2.png]]
+
||[[파일:다이소세팅3.png|400px|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1. 기본정보관리>판매처목록 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누르고 판매처를 다이소로 선택,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저장한다
 
  
  
2. 기존 판매처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재실행해서 발주를 누르면 바로 발주가 됫으나, 해당업체에서는 화면과 같은 안내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
 
  
[[파일:다이소세팅3.png]]
+
==<big><b>Step 2. 주문엑셀양식 </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주문관리 > 수동주문 > 주문엑셀양식관리
  
 +
다이소에서 로그인을 하고 화면의 상단에 <b>주문관리 > 수동주문 > 주문엑셀양식관리</b>로 갑니다.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
||[[파일:다이소세팅3.png |400px|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3. 다이소몰에 접속한다
 
  
  
4. 주문관리>수동주문 의 주문엑셀양식관리 메뉴를 클릭한다
 
  
  
----
 
  
[[파일:다이소세팅4.png]]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5. 양식명을 이지어드민으로 입력하고 목록의 양식을 모두 선택하여 추가버튼을 클릭한 후 저장한다
 
  
 +
==<big><b> Step 3. 주문엑셀양식 저장하기 </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1. <b>양식명</b>을 이지어드민으로 입력합니다.
  
6. 자동발주를 다시 누르면 정상적으로 발주 완료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
2. 목록의 양식을 모두 선택하여 추가하고 저장을 합니다.
  
  
----
+
||[[파일:G다이소이지어드민양식추가아.png|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 Step 4. 이지오토 자동발주 </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b>이지오토</b>를 실행하여 다이소몰의 발주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는 지 확인합니다.
 +
 
 +
||[[파일:G다이소이지오토발주성고잏.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관련 FAQ</b></big>==

2016년 5월 26일 (목) 03:58 기준 최신판


개요

기존의 판매처는 판매처 정보에 판매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재실행하면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했으나,

다이소 판매처의 경우 '양식을 등록해 주세요.'라는메시지와 함께 자동발주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이소몰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수동발주양식에 이지어드민을 등록하면 다른 판매처와 같은 방식으로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Step 1. 다이소몰 접속하기

다이소몰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주문엑셀양식

주문관리 > 수동주문 > 주문엑셀양식관리 

다이소에서 로그인을 하고 화면의 상단에 주문관리 > 수동주문 > 주문엑셀양식관리로 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주문엑셀양식 저장하기

1. 양식명을 이지어드민으로 입력합니다.

2. 목록의 양식을 모두 선택하여 추가하고 저장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이지오토 자동발주

이지오토를 실행하여 다이소몰의 발주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는 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