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로 다른 송화인 주소를 사용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46번째 줄: | 46번째 줄: | ||
[[파일:조)송화인정보.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송화인정보.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2. 판매처정보수정메뉴의 원하는 '''송화인 정보 필드값을 변경하고 저장'''한다. | + | 2. 판매처정보수정메뉴의 원하는 '''송화인 정보 필드값을 변경하고 저장'''한다.<br/> |
3. 송장을 출력해보면 수정한 판매처의 송화인 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 3. 송장을 출력해보면 수정한 판매처의 송화인 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2016년 5월 26일 (목) 06:17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
step 1. 환경설정 변경 요청 및 확인하기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판매처별 송화인 주소 사용을 요청합니다. 2. 환경설정의 송장 부분에서 판매처별 송화인 주소 사용에 체크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step 2. 판매처별 송화인 주소 설정하기
1.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송화인정보를 변경할 판매처의 수정 버튼을 클릭한다. |
2. 판매처정보수정메뉴의 원하는 송화인 정보 필드값을 변경하고 저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