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7번째 줄: | 67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 + | 1. c/s창에서 <b>회수</b>버튼을 클릭합니다. |
− | ||[[파일: | + | ||[[파일: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6년 5월 27일 (금) 00:14 판
개요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어도 이전에 회수를 신청한 기록이 있으면 함께 조회됩니다.
|
step 1. c/s창 검색조건 설정하기
c/s창 작업조건이 기본적으로는 전체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전체에서 회수요청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
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
회수요청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step 3. 회수창에서 접수고객 검색하기
위의 방법뿐 아니라, 회수 요청창에서도 회수 접수된 고객들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
1. c/s창에서 회수버튼을 클릭합니다. |
2. 회수창 맨 위, 왼쪽의 검색 조건을 회수(접수)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3. 현재 회수가 접수(택배사 반품접수)된 고객들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