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5번째 줄: 55번째 줄: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
 +
 +
 +
 +
 +
 +
 +
 +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6년 5월 31일 (화) 10:21 판


개요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서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솔루션의 모든 주문내역을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대신, 이지어드민 솔루션에선 각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없는 주문들을 전부 가져옵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로 가져오는 주문



1. 신규 주문

신규주문은 송장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자동발주하면 모든 주문이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2. 부분배송 보낼 주문

예) 4개 주문중 2개는 배송완료하고, 2개는 재고가 없어 나중에 부분배송할 때

부분배송하는 주문은 배송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자동발주시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배송으로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배송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부분배송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부분 주문취소로 배송 보낼 주문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주문은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주문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부분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



1. 기존 주문중 교환건 처리

  • 기존 솔루션에서 배송보낸 주문을 교환해달라고 하는 경우 이지어드민엔 해당 주문이 등록되어있지 않으므로 교환처리를 위해

  이지어드민에 교환 주문을 생성하거나 기존 솔루션에서 교환처리를 하고 (재고관리시) 이지어드민에서 상품 재고는 주문 수량만큼 차감해줍니다.

  • 출력된 교환주문 송장이 있다면 폐기하면 안 됩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시 교환 주문이 들어왔는지 체크한 후 주문처리 방법을 위와 같이 결정합니다.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