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5번째 줄: 2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날짜 CS입력일 :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를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날짜: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택 1).
*발주일 : 발주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배송일 :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35번째 줄: 32번째 줄: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처리여부: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내역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완료처리를 클릭한 cs내역은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2016년 6월 7일 (화) 06:47 판

개요

c/s내역조회페이지에서는 c/s창에서 작업하신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명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창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주문번호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내역을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 날짜: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택 1).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일반cs타입: c/s를 남기실때 저장하신 c/s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