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연락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파일:비상연락망.jpg|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비상연락망.jpg|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 + |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
<br/><br/><br/><br/><br/> | <br/><br/><br/><br/><br/> | ||
|} | |} |
2016년 6월 9일 (목) 04:51 판
개요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
step 1. 비상연락망 확인하기
1.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비상연락망을 선택합니다. |
2. 이지어드민 정보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정된 교육 담당자를 확인 가능합니다. |
3. 사용자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 업무 담당자 정보 및 업체 관련 정보들을 수정/확인 가능합니다. |
3. 택배사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를 담당하시는 택배사 영업지점 및 담당자 연락처 등을 수정/확인 가능합니다. |
4.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및 택배사 정보를 변경 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