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으로 솔루션을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case 1. 기존 주문 반영== '''ㄴtep 1.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사용...)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 ==<big>'''개요'''</big>== | ||
+ | <br> | ||
+ |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서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솔루션의 모든 주문내역을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br> | ||
+ | 대신, 이지어드민 솔루션에선 각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없는 주문들을 전부 가져옵니다. <br> | ||
− | |||
− | |||
− | |||
− | |||
− | |||
− | + | ==<big>'''이지어드민 자동발주로 가져오는 주문'''</big>== | |
+ | <br> | ||
+ | 1. 신규 주문 <br> | ||
+ | *신규주문은 송장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자동발주'''하면 모든 주문이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 ||
− | |||
− | |||
− | + | 2. 부분배송 보낼 주문 <br>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예) 4개 주문중 2개는 배송완료하고, 2개는 재고가 없어 나중에 부분배송할 때 | ||
+ | |} | ||
+ | *부분배송하는 주문은 배송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자동발주시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 ||
+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배송으로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배송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br> | ||
+ | :부분배송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
− | |||
− | |||
+ | 3. 부분 주문취소로 배송 보낼 주문 <br> | ||
+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주문은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주문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br> | ||
+ | :부분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big>'''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big>== |
+ | <br> | ||
+ | 1. 기존 주문중 교환건 처리<br> | ||
+ | * 기존 솔루션에서 배송보낸 주문을 교환해달라고 하는 경우, 이지어드민엔 해당 주문이 등록되어있지 않으므로 | ||
+ | : 교환처리를 위해선 - 이지어드민에 교환주문을 생성하거나 또는 | ||
+ | :::::: - 기존 솔루션에서 교환처리를 하고 (재고관리시) 이지어드민에서 상품 재고는 주문 수량만큼 차감해줍니다. | ||
+ | * 출력된 교환주문 송장이 있다면 폐기하면 안 됩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시 교환주문이 들어왔는지 체크한 후 위에 제시한 2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 교환처리합니다. | ||
− | |||
− | + |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 |
− | + | *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big>'''관련 FAQ'''</big>== | ||
+ | |||
+ | <br> | ||
+ | <br> |
2016년 6월 11일 (토) 00:40 기준 최신판
개요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서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솔루션의 모든 주문내역을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대신, 이지어드민 솔루션에선 각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없는 주문들을 전부 가져옵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로 가져오는 주문
1. 신규 주문
- 신규주문은 송장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자동발주하면 모든 주문이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2. 부분배송 보낼 주문
예) 4개 주문중 2개는 배송완료하고, 2개는 재고가 없어 나중에 부분배송할 때
- 부분배송하는 주문은 배송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자동발주시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배송으로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배송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 부분배송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부분 주문취소로 배송 보낼 주문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주문은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주문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 부분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
1. 기존 주문중 교환건 처리
- 기존 솔루션에서 배송보낸 주문을 교환해달라고 하는 경우, 이지어드민엔 해당 주문이 등록되어있지 않으므로
- 교환처리를 위해선 - 이지어드민에 교환주문을 생성하거나 또는
- - 기존 솔루션에서 교환처리를 하고 (재고관리시) 이지어드민에서 상품 재고는 주문 수량만큼 차감해줍니다.
- 출력된 교환주문 송장이 있다면 폐기하면 안 됩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시 교환주문이 들어왔는지 체크한 후 위에 제시한 2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 교환처리합니다.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