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 솔업되면 이지어드민에서 어떻게 설정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1번째 줄: | 41번째 줄: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
<br> | <br> | ||
− | + | 솔루션 업그레이드 정보에 맞게 이지어드민웹에서 까페24 설정도 바꿔줘야 '''상품동기화'''시 정상적으로 상품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br> | |
1. 판매처 까페24의 맨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 1. 판매처 까페24의 맨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 ||
|| | || | ||
75번째 줄: | 75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big>'''step 3. | + | ==<big>'''step 3. 재동기화 하기'''</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81번째 줄: | 81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상품Sync''' | |
<br> | <br> | ||
− | 3. | + | 3. 솔루션 업그레이드시 전체상품을 재동기화 시켜줘야합니다. (최초 상품등록 날짜부터 현재 날짜까지 전체 재동기화) |
− | * | + | * 재동기화 하면 까페24에 등록된 전체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동일한 정보(옵션값,상품명)로 재등록됩니다. |
+ | * 단, 이지어드민 상에 재동기화되지 않도록 설정한 모든 상품도 재동기화되며, 옵션값도 까페24에 등록된 정보 그대로 반영됩니다. | ||
+ | |||
+ | |||
+ | 4. 날짜를 선택하고 '''상품Sync'''를 클릭하여 재동기화를 진행합니다. | ||
+ | * 재동기화를 진행하지 않아도 무관하나 솔루션 업그레이드 후 재동기화하지 않을 경우엔 자동매칭 설정이 되어있더라도 | ||
+ | : 매칭시 매칭상품이 많이 보이게 됩니다. | ||
+ | |||
|| | || | ||
− | [[File: | + | [[File:s까페업그레이드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96번째 줄: | 103번째 줄: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103번째 줄: | 110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매칭'''단계 | |
<br> | <br> | ||
− | + | 5. 재동기화를 진행하면 발주-매칭화면에서 수동매칭 내역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 | + | [[File:s까페업그레이드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2016년 6월 11일 (토) 02:33 판
개요
까페24 관리자에서 상품관리 메뉴는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 / 솔루션 업그레이드 후에 따라 보이는 화면이 다릅니다.
솔업이란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말하는 것으로, 까페24는 솔업 전 / 솔업 후로 분류되며 업그레이드 정보와 동일하게
이지어드민웹에 등록된 까페24도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 후를 구분해서 설정해줘야 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까페24 설정시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과 후를 구분해서 등록하지 않으면 상품동기화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step 1. 솔루션 업그레이드 확인하기
까페24에 보이는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 / 솔업 업그레이드 후 화면
|
step 2. 이지어드민에서 솔업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
step 3. 재동기화 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상품Sync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매칭단계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