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가배송 처리는 실제로 물건을 고객에게 보내기 전에 미리 배송처리를 하는 기능으로, 실제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하게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전송이 됩니다.
+
가배송 처리는 실제로 물건을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으로, 실제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하게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전송이 됩니다.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전송이 되면, 고객에게는 배송중으로 보이게 됩니다.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전송이 되면, 고객에게는 배송중으로 보이게 됩니다.
  
52번째 줄: 5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해당 주문의 상태는 c/s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판매처에서 송장번호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파일:G배송처리확인.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6월 14일 (화) 02:02 기준 최신판

개요

가배송 처리는 실제로 물건을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으로, 실제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하게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전송이 됩니다.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전송이 되면, 고객에게는 배송중으로 보이게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가배송 처리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이때 판매처별 또는 송장출력한 시간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조회결과에 나온 주문 건을 확인 후, 가배송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배송처리 확인하기

해당 판매처에서 송장번호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