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67번째 줄: | 16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파일:반품관리4.jp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 실제 반품된 상품이 도착한 경우, 반품 도착 정보를 입력합니다. | |
*배송후 전체취소, 배송후 개별취소, 배송후 교환 CS 처리시, 자동으로 반품도착 정보 입력 폼이 보여집니다. | *배송후 전체취소, 배송후 개별취소, 배송후 교환 CS 처리시, 자동으로 반품도착 정보 입력 폼이 보여집니다. | ||
− | + | a. 배송후 전체취소 - 반품예정 정보가 없는 상품의 경우 | |
− | |||
− | |||
*취소타입 : 취소 사유를 선택합니다. 환경설정에서 취소 사유 목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취소타입 : 취소 사유를 선택합니다. 환경설정에서 취소 사유 목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자동반품입고 : 취소 상품을 취소처리 즉시 반품입고처리합니다. | *자동반품입고 : 취소 상품을 취소처리 즉시 반품입고처리합니다. | ||
188번째 줄: | 186번째 줄: | ||
[[파일:반품관리5.jp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반품관리5.jp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b. 배송후 전체취소 - 반품예정 정보가 있는 상품의 경우 | |
*취소타입 : 취소 사유를 선택합니다. 환경설정에서 취소 사유 목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취소타입 : 취소 사유를 선택합니다. 환경설정에서 취소 사유 목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자동반품입고 : 취소 상품을 취소처리 즉시 반품입고처리합니다. | *자동반품입고 : 취소 상품을 취소처리 즉시 반품입고처리합니다. | ||
196번째 줄: | 194번째 줄: | ||
*반품정산 : 미수금액 즉 고객으로부터 추가로 받아야할 금액이 0 이고, 더이상 반품건으로 CS 처리할 내용이 없을 경우 체크하여 완료처리합니다. | *반품정산 : 미수금액 즉 고객으로부터 추가로 받아야할 금액이 0 이고, 더이상 반품건으로 CS 처리할 내용이 없을 경우 체크하여 완료처리합니다. | ||
− | + | 배송후 개별취소 건도 전체취소와 처리 방법은 동일합니다. | |
− | |||
− | |||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6년 6월 22일 (수) 15:05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업체에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step 1. 반품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