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다가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받고자 할 때, 이미 이지어드민에는 취소된 주문이라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br/> |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다가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받고자 할 때, 이미 이지어드민에는 취소된 주문이라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br/> | ||
− | 취소철회조회는 | + | 취소철회조회는 이에 해당하는 주문들을 조회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 *본 기능은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에서만 사용 | + | *본 기능은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 | *취소철회조회에 조회되는 주문정보는 '이지오토 자동취소' 이후에 발주가 되는 | + | *취소철회조회에 조회되는 주문정보는 ''''이지오토 자동취소' 이후에 발주가 되는 주문'''입니다.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취소철회란? | 취소철회란? | ||
− |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 + |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취소철회'''라고 합니다.<br/> |
− | *즉, 주문취소를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요청하는 것을 | + | *즉, '''주문취소를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br/> |
|} | |} | ||
32번째 줄: | 32번째 줄: | ||
[[파일:조)취소철회.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취소철회.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 + |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 ||
53번째 줄: | 53번째 줄: | ||
[[파일:조)취소철회검색.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취소철회검색.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 + |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
|} | |} |
2016년 6월 24일 (금) 05:34 판
개요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다가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받고자 할 때, 이미 이지어드민에는 취소된 주문이라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취소철회란?
|
step 1. 메인화면에서 취소철회 확인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
4. 조회된 내역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