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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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창뿐 아니라, 이지어드민 웹의 <b>반품관리</b>에서도 반품예정인 주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S창뿐 아니라, 이지어드민 웹의 <b>반품관리</b>에서도 반품예정인 주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016년 6월 28일 (화) 00:30 판
개요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반품관리 혹은 CS창의 CS이력에서 이와 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521-17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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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CS창에서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창 소셜커머스 판매처에서 고객의 반품접수와 환불이 이미 이루어진 경우, CS창의 CS이력에 로그가 남아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취소 건은 옵션명 등이 일치해야 하기 때문에, 자동반품을 이지어드민에 접수하기 위해서는 옵션명 등에 대한 변경이 없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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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조건으로 검색시,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검색결과가 확인됩니다. 모두 소셜커머스 자동반품 건이며, 주문을 클릭 시 C/S이력에서 반품사유, 반품택배비 등 자동반품에 대한 상세확인이 가능합니다. |
step 2.모든 반품예정 상품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반품관리 |
C/S창뿐 아니라, 이지어드민 웹의 반품관리에서도 반품예정인 주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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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조건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되며, 검색결과에서 반품예정인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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