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부족요청조회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2번째 줄: 32번째 줄:
 
! 항목 !! 설명 !! 그림
 
! 항목 !! 설명 !! 그림
 
|-
 
|-
| 판매처 ||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명 전체를 정확히 기입해야 검색됩니다.  
+
| 판매처 ||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명 전체를 정확히 기입해야 검색됩니다. ||
 
|-
 
|-
 
| 공급처/공급처명 ||  
 
| 공급처/공급처명 ||  

2016년 6월 28일 (화) 04:53 판

개요

재고부족요청/조회2에서는 상품의 현재 재고수량과 접수 혹은 송장상태의 주문을 고려하여 입고요청을 해야하는 상품과 상품의 수량을 보여줍니다. 조회된 결과는 입고요청전표로 만들 수 있으며, 사입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파일로 생성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입을 하는 업체에서 사용하며, 외에 제작을 하는 업체라도 공장에 보낼 제작리스트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도출된 상품의 요청수량은 당시의 상황을 고려하여 임의로 수정을 하실 수 있으며, 변경된 수량은 전표를 생성하실 때에도 반영이 됩니다. 또한, 조회되지 않은 상품이라 할지라도 입고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상품을 추가하여 입고요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재고부족요청/조회2 검색조건 설정하기


항목 설명 그림
판매처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명 전체를 정확히 기입해야 검색됩니다.
공급처/공급처명
상품코드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코드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상품명 품절설정 된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옵션 품절설정된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재고관리 일시품절이 설정된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미배송 판매처의 발주서에 들어오는 판매처 상품코드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코드의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입고대기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주문상태를 상태를 선택하면 해당 주문의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교환대기 CS창에서 작업한 취소, 교환 등의 주문 상태를 선택하면 해당 주문의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주문 내역 전체에 SMS가 전송되며, 일부 주문 SMS 전송 제외도 가능합니다.

  • 판매처앞 X를 클릭하면 아래에 이미지처럼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전송리스트에서는 제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화면좌측 휴대폰모양 안에 [수령자], [판매처], [상품명], [송장번호]는 매크로 수식으로 수령자를 클릭하면

검색한 고객 주문 정보 中 수령자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문자로 전송됩니다.
  • 오른쪽 그림과 같이 해당 수령자, 판매처, 상품명, 송장번호를 기입하지 않고도 매크로 수식을 이용하여 문자내용을 입력합니다.


5. 문자내용을 기억해뒀다가 다시 사용하고 싶을 경우 저장을 클릭하면 매크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필요시마다 저장된 매크로를 선택해서 편리하게 문자메세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화면좌측 하단에 문자 매크로의 내용을 클릭하면 문자내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문자 매크로는 여러개로 저장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전송자를 클릭하여 문자 전송시 발신번호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8. 주문, 문자내용, 고객, 발신번호 등 선택한 내용이 전부 맞으면 전송시작을 클릭하여 대량SMS전송을 완료합니다.


항목 설명
1건당 SMS 1개만 전송 90byte이상(약 45자)가 초과되면 문자가 2건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이를 설정하면 2건으로 발송되는 걸 막아줍니다. 단, 설정시 문자가 잘려 전송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저장 전화번호 저장을 체크하고 문자전송을 할 경우 선택한 번호가 기본번호로 저장되어

다음번 문자전송시에도 해당번호를 선택할 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