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0번째 줄: 120번째 줄:
 
||[[파일:G회수요청반품송장번호.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회수요청반품송장번호.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2016년 7월 8일 (금) 06:20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대한 회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C/S창, 혹은 이지어드민 웹의 C/S > 회수요청에서 가능하며 신청 후 접수된 반품송장번호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회수신청하기

1. 회수요청 팝업창이 뜨면, 검색버튼을 통해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을 클릭하면 보내는분의 정보가 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받는분(회수지)정보를 입력한 후, 추가를 클릭합니다.

한번 추가를 하면 다음 회수요청 시, 해당정보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화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입력 시,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형식으로 넣어주어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택배비 정산예정 정보가 있다면, 회수창 하단 접수 정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회수창의 오른쪽 하단에 반품접수버튼을 눌러 택배사에 회수를 신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회수상태 조회하기

회수창의 왼쪽 상단에서는 회수상태(요청, 접수, 완료)에 따른 주문 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요청: 택배사에 회수가 접수되기 전 입니다.
  • 접수: 택배사에 회수요청이 접수된 상태이며, 반품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완료: 택배사에서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회수한 상태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반품회수를 택배사에 요청한 후, 택배사에 접수가 되면 반품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