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전표에 상품추가하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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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출고전표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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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품을 추가할 출고전표의 '''전표번호[예)23]'''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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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표생성하는 방법은 [[출고전표 생성하기]] 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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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재고일괄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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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재고일괄조정 화면에서 해당 출고전표에 상품을 추가되도록 양식에 맞게 엑셀파일을 작성한 후 업로드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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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출고전표조회3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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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엑셀을 실행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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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오른쪽 그림과 같이 1번째줄에 헤더값을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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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헤더값 : '''상품코드, 상품명, 옵션, 작업수량, 작업, 전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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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헤더값에 맞는 올바른 값을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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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목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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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수량 || 해당 상품의 출고수량을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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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 '''d''' 를 입력합니다. 작업수량에 입력한 숫자만큼 상품이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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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 재고변경 작업을 위한 수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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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입고 / '''d-출고''' / m-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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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표번호 || 상품을 추가할 출고전표의 '''전표번호'''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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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작업한 파일은 '''Excel 97 ~ 2003년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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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ls 97~03년 통합문서 / .txt 문서 / .csv 문서로 저장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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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시된 확장자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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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재고일괄조정화면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한 후 작성한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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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선택한 파일은 '''업로드'''를 클릭하여 등록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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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파일이 등록되면 '''결과값'''이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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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올리는 정보가 맞다면 '''적용'''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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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출고전표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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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출고전표명''' 우측에 '''수량'''에 숫자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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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전표명을 클릭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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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출고전표내역에 '''재고일괄조정'''에서 업로드한 엑셀파일 내용대로 '''상품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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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8월 30일 (화) 09:36 판

개요




 







프리미엄 POS에서 상품추가하는 방법



step 1. 상품추가할 출고전표 선택하기

프리미엄 POS > 출고탭 > 화면상단 찾기 > 전표 생성일 선택 


1. 출고 전표 찾기 화면에서 검색을 누르면 생성한 전표명이 나타납니다.


2. 오른쪽에 선택을 클릭해줍니다.


3. 출고전표에 생성한 전표가 불러와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바코드스캔으로 상품추가하는 방법


1. 바코드 칸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고 출고할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해줍니다.


2. 스캔한 상품수 만큼 화면에 표시됩니다.

  • 동일한 상품인데 출고수량이 많아 바코드를 하나씩 찍기 귀찮은 경우, 바코드 하나를 여러번 스캔하면
스캔한만큼 수량이 올라갑니다.
  • 스캔한 상품의 출고수량 수정이 경우, 화면우측 수량에서 직접 출고할 수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만약 내용을 잘못입력했을 경우, 초기화를 누르면 전표에 입력했던 모든 내용이 사라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상품명검색으로 상품추가하는 방법


화면하단에서 상품명을 검색한 후 우측에 선택을 누르면 전표에 해당상품이 추가됩니다.

  • 선택버튼을 클릭하는 횟수만큼 상품수량이 올라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엑셀파일로 일괄추가하는 방법


1. 엑셀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그림과 같이 엑셀파일을 작성합니다.

  • A열 상품코드, B열 수량
(확대하려면 클릭)




3. 작업한 파일은 Excel 97 ~ 2003년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 .xls 97~03년 통합문서 / .txt 문서 / .csv 문서로 저장하셔도 됩니다.
  • 제시된 확장자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화면상단의 엑셀업로드를 클릭한 후 작성한 엑셀파일을 선택하여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엑셀파일에 등록한 내용과 똑같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에서 상품추가하기



step 1. 재고일괄조정에서 상품추가하는 방법

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출고전표조회


1. 상품을 추가할 출고전표의 전표번호[예)23]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재고일괄조정


2. 재고일괄조정 화면에서 해당 출고전표에 상품을 추가되도록 양식에 맞게 엑셀파일을 작성한 후 업로드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엑셀을 실행시킵니다.


4. 오른쪽 그림과 같이 1번째줄에 헤더값을 입력해줍니다.

  • 필수헤더값 : 상품코드, 상품명, 옵션, 작업수량, 작업, 전표번호


5. 헤더값에 맞는 올바른 값을 입력해줍니다.

항목 설명
작업수량 해당 상품의 출고수량을 입력해줍니다.
작업 d 를 입력합니다. 작업수량에 입력한 숫자만큼 상품이 출고됩니다.
  • 참고: 재고변경 작업을 위한 수식입니다.
  • a-입고 / d-출고 / m-조정
전표번호 상품을 추가할 출고전표의 전표번호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작업한 파일은 Excel 97 ~ 2003년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 .xls 97~03년 통합문서 / .txt 문서 / .csv 문서로 저장하셔도 됩니다.
  • 제시된 확장자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재고일괄조정화면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한 후 작성한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8. 선택한 파일은 업로드를 클릭하여 등록시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파일이 등록되면 결과값이 보여집니다.


10. 올리는 정보가 맞다면 적용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출고전표조회


11. 출고전표명 우측에 수량에 숫자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 전표명을 클릭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3. 출고전표내역에 재고일괄조정에서 업로드한 엑셀파일 내용대로 상품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전표작업에서 상품추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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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