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카페24에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따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업그레이드 종류에 따라 설정하는 부분이 다릅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카페24에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따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카페24에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따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 | 난이도: 고급 | ||
:업그레이드 종류에 따라 설정하는 부분이 다릅니다. 어떤 업그레이드인지 모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종류에 따라 설정하는 부분이 다릅니다. 어떤 업그레이드인지 모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
12번째 줄: | 13번째 줄: | ||
---- | ---- | ||
− | [[파일: | + | [[파일:버전업그레이드22.png]] |
2016년 1월 12일 (화) 06:27 판
- 카페24에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따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난이도: 고급
- 업그레이드 종류에 따라 설정하는 부분이 다릅니다. 어떤 업그레이드인지 모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참고 : 이지어드민 판매처, 상품동기화 화면
1. 카페24에서 API 업그레이드를 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판매처 목록에서 판매처 오른쪽의 수정버튼을 클릭한다
2. 판매처정보수정 메뉴에서 API Version을 1.0에서 2.0으로 변경한 후 저장한다
3. 카페24에서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경우에는 자동매칭을 사용할때 발주중 매칭화면에서 많은 수동매칭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4. 이지어드민 상품관리> 상품동기화에서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상품 Sync를 눌러 재동기화를 진행 한 뒤에 다시 매칭작업을 진행하면 수동매칭내역이 줄어든 것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