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설정 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3번째 줄: 23번째 줄:
 
<br>
 
<br>
  
==<big>'''step 1. 주문에 보류설정 하기'''</big>==
+
==<big>'''step 1. 보류설정 하기'''</big>==
  
 
{|width="1200px"
 
{|width="1200px"
102번째 줄: 102번째 줄:
 
[[File:S보류설정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보류설정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ig>'''step 2. 보류해제 하기'''</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
||
 +
[[File:S보류설정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206번째 줄: 222번째 줄: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6년 9월 2일 (금) 06:14 판

개요


C/S 화면에서 주문에 보류설정을 하여 송장이 미출력되게 하거나, 송장출력되었더라도 배송처리 되지않도록 해줍니다.

  • 보류설정된 주문은 환경설정을 통하여 송장출력이 안되도록 설정가능 합니다.


보류설정을 필요로 하는 (예)

  • 고객이 해외출장으로 특정날짜에 배송하길 원할 경우
  • 어제 주문한 고객이 오늘 다른 상품을 추가로 구매하길 희망하여 현재 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step 1. 보류설정 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보류해제 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