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7번째 줄: 117번째 줄:
  
 
2. 검색된 주문을 클릭하여 선택해줍니다. 선택한 줄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면 화면중앙에 주문정보가 나타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클릭하여 선택해줍니다. 선택한 줄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면 화면중앙에 주문정보가 나타납니다.   
||
 
[[File:S보류설정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 화면중앙 좌측에 '''보류설정'''을 클릭합니다.
----
 
{|width="1200px"
 
|-
 
| valign=top|
 
 
 
 
 
3. 화면중앙 좌측에 '''보류설정'''을 클릭합니다.  
 
 
||  
 
||  
 
[[File:S보류설정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보류설정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2016년 9월 2일 (금) 08:00 판

개요


C/S 화면에서 주문에 보류설정을 하여 송장이 미출력되게 하거나, 송장출력되었더라도 배송처리 되지않도록 도와줍니다.

  • 보류설정된 주문은 환경설정을 통하여 송장출력이 안되도록 설정가능 합니다.


보류설정을 필요로 하는 (예)

  • 고객이 해외출장으로 특정날짜에 배송하길 원할 경우
  • 어제 주문한 고객이 오늘 다른 상품을 추가로 구매하길 희망하여 현재 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step 1. 보류설정 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1. C/S 화면을 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보류를 설정할 주문을 조회합니다.


3. 검색된 주문을 클릭하여 선택해줍니다. 선택한 줄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면 화면중앙에 주문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중앙 좌측에 보류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설정 창이 뜨면 C/S 에 보류설정 내용을 작성한 후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가 설정되면 주문 우측에 보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6. 또한, 화면우측 하단의 C/S이력 에도 보류설정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보류해제 하기


1. 보류해제할 주문을 조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된 주문을 클릭하여 선택해줍니다. 선택한 줄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면 화면중앙에 주문정보가 나타납니다.


3. 화면중앙 좌측에 보류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해제 창이 뜨면 C/S에 보류해제 내용을 입력한 후 해제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참고 : 이지오토로 배송스캔시에 보류 주문 보류해제하는 방법
(이지POS에서 보류해제하는 모습)


5. 보류를 해제하면 주문 우측에 보류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6. 또한, 화면우측 하단의 C/S이력 에도 보류해제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보류설정 안되는 주문


1. 배송상태의 주문은 보류설정 이 불가합니다.


2. 보류설정을 클릭하면, 이미 배송되었습니다. 라는 경고창이 뜨고 설정 적용이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보류주문 조회하기


화면상단의 보류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걸린 모든 주문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5. 보류설정 이력조회하기


화면상단의 작업-보류설정 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화면하단 C/S이력에 보류설정 이력이 있는 주문들은 모두 조회됩니다.

  • 현재 보류상태가 아니더라도 보류설정 이력이 있는 주문은 모두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