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생성"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번째 줄: 1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우측상단
 
+
<br>
 +
1. '''주문생성'''을 클릭합니다.
 
||  
 
||  
 
[[File:S주문생성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주문생성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32번째 줄: 33번째 줄:
  
  
 
+
2. 주문생성 창이 뜹니다.
 
||  
 
||  
 
[[File:S주문생성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주문생성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88번째 줄: 89번째 줄: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6년 9월 5일 (월) 09:12 판

개요


CS창에서 바로 주문을 만들어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G마켓, 11번가 등)에서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지 않고, 매장방문 및 유선통화로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주문을 CS창에 개별로 등록하여 주문처리 및 판매내역을 남길 때 사용합니다.





step 1. 주문생성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우측상단


1. 주문생성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생성 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