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생성"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6번째 줄: 96번째 줄:
 
9. '''수령자''', '''주소'''에 고객정보를 모두 입력해줍니다.
 
9. '''수령자''', '''주소'''에 고객정보를 모두 입력해줍니다.
 
* 송장출력시에 받는분 정보에 내용이 출력됩니다.
 
* 송장출력시에 받는분 정보에 내용이 출력됩니다.
 +
  
 
10. '''C/S'''에 고객특이사항([예]전화주문생성)을 기록합니다.
 
10. '''C/S'''에 고객특이사항([예]전화주문생성)을 기록합니다.

2016년 9월 6일 (화) 00:25 판

개요


CS창에서 바로 주문을 만들어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G마켓, 11번가 등)에서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지 않고, 매장방문 및 유선통화로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주문을 CS창에 개별로 등록하여 주문처리 및 판매내역을 남길 때 사용합니다.





step 1. 주문생성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우측상단


1. 주문생성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생성 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필수항목은 모두 기입해줍니다.


4. 상품명에 내용을 기입하기 위해 상품검색을 클릭합니다.

  • 상품검색 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상품명에서 주문생성에 등록할 상품을 검색해줍니다.


6. 상품이 하단에 검색되면 선택을 클릭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상품명에 선택한 상품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8. 수량에 주문수량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수령자, 주소에 고객정보를 모두 입력해줍니다.

  • 송장출력시에 받는분 정보에 내용이 출력됩니다.


10. C/S에 고객특이사항([예]전화주문생성)을 기록합니다.


11. 생성을 클릭합니다.

  • 복수주문등록???
(확대하려면 클릭)




12. C/S 창에 방금 생성한 주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성한 주문은 접수상태입니다.
  • C/S이력주문생성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