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판매처에 고정배송지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0번째 줄: 100번째 줄:
 
[[File:S주문생성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주문생성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br>
 +
<br>
 +
<br>
 +
<br>
 +
 +
 +
==<big>'''관련 FAQ'''</big>==
 +
 +
[[주문생성]]
 +
[[C/S]]
 +
 +
<br>
 +
<br>
 +
<br>
 +
<br>

2016년 9월 13일 (화) 02:27 판

개요










step 1. 고정배송지 설정하기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1.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판매처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정보수정 화면하단의 고정배송지 칸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3. 화면맨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4. 고정배송지 설정이 완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고정배송지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1. CS창에서 고정배송지를 설정한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검색을 클릭하여 해당 판매처의 주문을 불러옵니다.

  • 주문들의 주소, 수령자 정보가 모두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정배송지가 설정된 판매처는 CS창에서 배송정보변경이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정보변경 화면에 수령자변경불가,배송지변경불가 경고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주문생성시에는 고정배송지수령자정보가 자동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주문생성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