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3번째 줄: | 103번째 줄: |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 ||
<br> | <br> | ||
− | + | 2.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 |
+ | * 송장에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양식을 설정해줍니다. | ||
− | + | 3. 화면 우측하단의 '''송장양식'''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File:s송장등급출력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송장등급출력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10월 27일 (목) 11:46 판
개요
관리가 필요한 고객의 정보를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으면 고객등급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고, 송장에도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단,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고객 표시등급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송장)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3. 화면 우측하단의 송장양식을 클릭합니다.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