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입고 검품대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33번째 줄: | 133번째 줄: | ||
[[파일:조)검품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검품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재고관리의 반품입고 검품대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1. '''재고관리의 반품입고 검품대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
− | |||
−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검품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검색조건을 통해서 '''특정 기간, 검품 완료 여부, 특정 상품 등을 조건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 1) 기간 설정: 등록일, 입고일로 특정 기간을 설정 가능 | ||
+ | 2) 판매처: 특정 판매처 또는 판매처 그룹 선택 | ||
+ | 3) 타입: 재고 유형을 선택 | ||
+ | 4) 상태: 검품 대기중인 상품과 입고 완료된 상품을 선택 가능 | ||
+ | 5) 상품명, 상품코드, 고객명, 주문번호 등으로 특정 상품만 검색 가능 | ||
+ | * '''항목 설정 버튼'''을 통해서 조회 또는 다운로드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항목 설정 방법 알아보기]]).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6년 10월 27일 (목) 14:17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재고관리 메뉴의 반품입고 검품대기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반품입고 검품대기 정의
반품입고 검품대기 정의1. 반품입고 검품대기는 주문자에게서 상품을 회수 받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2.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검품대기 사용에 체크되어 있어야 합니다.
반품입고 검품대기 사용 목적1. 반품 회수건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step 2. 반품입고 검품대기 기능 추가하기
1. 이지어드민 교육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반품입고 검품대기 기능 사용을 요청합니다.
|
2. 설정이 완료되면 재고관리 메뉴에 반품입고 검품대기라는 메뉴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입고 검품대기 설정하기
1. CS창에서 회수된 반품 주문을 검색합니다.
|
2. 반품 유형에 따라 전체취소(개별취소) 또는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반품 처리시 검품대기 항목에 체크합니다.
|
4.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4. 검품 리스트 확인하기
1. 재고관리의 반품입고 검품대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2. 검색조건을 통해서 특정 기간, 검품 완료 여부, 특정 상품 등을 조건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기간 설정: 등록일, 입고일로 특정 기간을 설정 가능 2) 판매처: 특정 판매처 또는 판매처 그룹 선택 3) 타입: 재고 유형을 선택 4) 상태: 검품 대기중인 상품과 입고 완료된 상품을 선택 가능 5) 상품명, 상품코드, 고객명, 주문번호 등으로 특정 상품만 검색 가능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