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CS창에서 주문을 송장상태로 변경하거나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CS창에서 주문을 송장상태로 변경하거나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20번째 줄: | 22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 |||
==<big><b>step 1. 접수상태 주문일 때</b></big>== | ==<big><b>step 1. 접수상태 주문일 때</b></big>== | ||
118번째 줄: | 118번째 줄: | ||
− | 3. 팝업창이 뜨면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합니다. |
+ | |||
+ | |||
+ |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 ||
|| | || | ||
131번째 줄: | 134번째 줄: | ||
− | + | 5.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일:s송장관리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s송장관리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142번째 줄: | 145번째 줄: | ||
− | + | 6. 또한 '''송장삭제'''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 |
|| | || | ||
[[파일:s송장관리8.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s송장관리8.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154번째 줄: | 157번째 줄: | ||
[[배송처리]] | [[배송처리]] | ||
+ | |||
+ | [[보류설정]] | ||
[[C/S]] | [[C/S]] | ||
+ | [[송장일괄삭제(조회)]] | ||
+ | |||
+ | [[송장일괄삭제(파일)]] | ||
<br> | <br> |
2016년 12월 8일 (목) 05:08 기준 최신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을 송장상태로 변경하거나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관리를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접수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2.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