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정상복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big>'''전체정상복귀'''</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취소된 주문을 전체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
<br>
 +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1. 전체취소 주문 중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선택 후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
 
* 본 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의 전체 취소주문을 정상복귀 하는 것을 예로 들고 있습니다.
+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File:전체정상복귀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8번째 줄: 30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상품명 붙여넣기 및 메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CS내용을 보다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br>
+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
 
  
 
||  
 
||  
[[File:전체정상복귀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3. 홍길동 고객의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br>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br>
  
 
||  
 
||  
[[File:전체정상복귀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big>'''관련 FAQ'''</big>==
 
<br>
 
<br>
 
<br>
 
<br>
 
<br>
 
<br>
 
<br>
 
<br>

2017년 1월 3일 (화) 07:28 기준 최신판

취소된 주문을 전체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