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복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88번째 줄: 88번째 줄:
 
||  
 
||  
 
[[File:주문복사내역확인.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주문복사내역확인.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참고 : 복사된 주문의 발주일은 '''복사한 당시 날짜로 생성'''되며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br>
 +
즉, 과거 주문을 복사하더라도 발주일은 현재 날짜로 생성됩니다.
 +
 +
||
 +
[[File:발주일수정불가.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1월 2일 (월) 05:07 기준 최신판

  • 과거 주문했던 고객이 재구매를 할 경우 주문을 복사해서 간단하게(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거래처와 주기적인 거래를 위해 주문을 생성해야 할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일반적으로 주문생성하는 방법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 입력 필요)



1. 복사를 원하는 주문 선택 후 주문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선택 버튼을 클릭해서 복사후 상품을 변경(과거주문 상품과 동일한 주문 생성시 해당없음) 합니다.

  • 복사를 원하는 주문의 상품리스트가 많더라도 주문복사에서는 과거 하나의 상품만 복사가 됩니다. 상품추가를 원할경우 복사주문 생성 후 상품추가 기능을 활용합니다.
  • 참고 : CS창에서 상품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확대하려면 클릭)

4. 복사후 상품을 최종으로 확인 후 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해당 주문이 복사되어 총 2건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C/S이력에서도 주문복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참고 : 복사된 주문의 발주일은 복사한 당시 날짜로 생성되며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즉, 과거 주문을 복사하더라도 발주일은 현재 날짜로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